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반자카파' 조현아 논란, 신곡 '줄게' 조롱에 "크게 생각 안 해"... 댓글 반응은?

'어반자카파' 조현아 논란, 신곡 '줄게' 조롱에 "크게 생각 안 해"... 댓글 반응은?

사진=조현아 SNS

어반자카파의 조현아가 신곡 '줄게' 라이브 대참사 이후 첫 심경을 전해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되었습니다.
 

 

조현아, 줄게 사태 이후 첫 심경

사진=어반자카파 유튜브

2024년 7월 19일 유튜브 채널 '어반자카파'에서는 "줄게 줄게 완전체 예능을 줄게~ 어반자카파 컨텐츠 모두 다 드릴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조현아는 최근 논란이 되었던 신곡 '줄게' 라이브 무대에 대해 언급했는데, 그는 "나는 핸드폰을 안 보고 있었는데, 막 불나 있더라"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사진=어반자카파 유튜브

그러면서 "처음에는 '노래가 잘 되고 있나?'했는데, 다음날 네이버 메인에 내 이름이 있는 거다"라며 "조현아 라이브 대참사라더라. 그렇게 알게 됐는데, 사실 크게 생각은 안 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폭발적인 영상 조회수

사진=어반자카파 유튜브

또한, 조현아는 폭발적인 영상 조회수를 알게 되자 "이게 이럴 일인가?"라고 웃으며 "왜냐하면 난 솔직히 17년 동안 가수 하면서, 이런 거에 대해 과민하게 반응해 본 적이 없다. 댓글도 읽은 적이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조현아는 "'줄게'는 계속 부를 건데, 뭔가 네일을 의상으로 잘 맞추겠다"라며 "내가 '줄게'로 어반자카파를 홍보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사진=어반자카파 유튜브

그러면서 "옛날과는 정말 다르게, 너무 재미있는 댓글이 많고, 관심이 많은 게 느껴지니까 사실 속상한 마음보다는 더 두근대고, 그런 마음들이 더 크다"라고 의연하게 반응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조현아, '줄게' 반응 어떻길래?

사진=어반자카파 유튜브

198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인 조현아 최근 선보인 신곡 '줄게' 음악방송에서 어색한 안무, 발휘하지 못한 제 기량, 어울리지 않는 무대 의상 등으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한 바 있습니다.

영상에서 조현아를 포함한 어반자카파 멤버들은 댓글을 읽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핑크인데 왜 네일만 용달 블루?", "내꺼니꺼 해명하고 가", "SNL 촬영이겠지. 설마 진심이겠냐", "어반을 떠났을 때 내가 할 수 있는 장르가 뭔지 지금 실험하고 계시는 것 같은디...", "진짜 무슨 예능 부캐놓이 하는건데 아직 공개 안 된 거 아님?ㅜㅜ" 등의 다양한 댓글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많은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사진=어반자카파 유튜브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쾌하게 풀어내서 다행이다", "성격 진짜 좋다", "멘탈 진짜 건강하다", "조회수 장나아니다", "근데 중독석 대박임"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