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사유 될 수 있어.." 김지민♥'김준호', 현재 건강 상태에 모두 충격 (+재혼)
개그우먼 김지민과 공개열애중인 개그맨 김준호가 최근 출연중인 방송프로그램에서 현재 건강 상태를 공개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혼사유 될 수 있어..
지난 2024년 6월 30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개그맨 김준호가 배우 김승수와 함께 수면병원을 찾은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김준호는 코골이가 고민이었는데 코골이는 성욕감퇴 뿐만 아닌수면 이혼까지 당할 수 있다는 정보를 알게돼 충격을 받기도 했습니다. 코골이 심하면 이혼사유가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후 산소가 떨어디면 성기능도 떨어진다는 말에 김준호는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 “산소 많이 마시면 성기능이 좋아질까?남성호르몬, 정자검사해보니 나이보다 좀 떨어졌다 뭔가 쫓기는 느낌이다”며 걱정했다. 모두 “장가가려니 그게 제일 걱정인가보다”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49세인 김준호는 지난 2022년 4월 3일 KBS 공채 개그맨 선·후배 사이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1984년생으로 9세 연하인 김지민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2000년 11월부터 교제한 2살 연상의 뮤지컬 겸 연극배우 김은영과 2006년도에 결혼식을 올려 부부의 연을 맺었던 김준호는 2018년 1월 22일 합의 이혼했습니다.
이혼 이후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 등에서 '이혼남' 캐릭터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 온 김준호는 공개 열애와 동시에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지민과의 결혼·자녀 계획에 대해 꾸준하게 언급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와관련해 김준호는 얼마전 김지민과의 결혼계획을 고백했는데 지난 2024년 5월 2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개그쟁이’ 특집으로 개그맨 김준호, 김대희, 장동민, 홍인규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날 김대희는 “김준호가 방송에서 사랑꾼 어필을 하다보니 어느 기사 댓글에 ‘이젠 너무 피로감이 느껴진다’라고 하더라”라며 “그분과 제 마음이 똑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에 김준호는 “지민이를 사랑하는 게 내 일상인데 왜 피로하다고 할까”라며 여자친구인 김지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특히 김대희는 “이럴 거면 그냥 빨리 결혼하라고 하고 있다. 제가 매년 사주를 보는데 김준호가 거기서 궁합을 본 거다“라며 ”궁합이 너무 좋다고 하는 거다. 하지만 올해 안에 해야 한다고 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준호 역시 “늦어도 내년 안에는 해야 하지 않겠냐. 그렇지 않아도 지민이랑 이야기하고 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또 김준호는 얼마전 정자 냉동을 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지난 2024년 6월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류시원, 문세윤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류시원이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류시원은 시험관으로 아이를 가지게 됐다며 "아내가 매일 체크하고 주사 맞고, 여성분들이 너무 고생한다"라고 시험관 임신의 힘듦을 토로했습니다.
이어 류시원은 멤버들에게 "정자 얼리셨나"라고 물었는데 이때 김준호는 정자 냉동을 한 사실을 고백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때 김준호는 새로 정자를 냉동하고 싶다는 이상민에게 "새로 보관하면 그 전에 정자는 버리냐"라고 큰 관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