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6년째 열애중' 이장우♥조혜원 "어깨 다정히 감싸고.." 일본 여행 떠난 근황 (+결혼)

'6년째 열애중' 이장우♥조혜원 "어깨 다정히 감싸고.." 일본 여행 떠난 근황 (+결혼)

온라인 커뮤니티

6년째 공개열애중인 배우 이장우, 조혜원이 커플이 최근 일본 여행을 떠난 근황을 공개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커플 동반 일본 여행떠나

조혜원 인스타그램

배우 조혜원은 지난 2024년 7월 15일 일본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에는 조혜원과 남자 친구 이장우, 민우혁-이세미 부부가 함께 일본 여행 중인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이장우, 조혜원 커플과 민우혁, 이세미 부부는 일본 도쿄의 오모테산도 힐즈 육교 위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습니다.

조혜원 인스타그램

또 다른 사진에는 우월한 비율을 뽐내며 나란히 걷는 이장우, 조혜원 커플의 뒷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장우는 여자 친구 조혜원의 어깨를 다정하게 감싸고 걸으며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1986년생인 이장우는 올해 나이 37살, 1994년생인 조혜원은 올해 나이 29살으로 두 사람은 8살 나이 차이가 나는데이장우와 조혜원은 지난 2023년 6월에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두 사람은 2018년 KBS2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열애를 인정한 두 사람은 이후 당당하게 공개 데이트를 즐기고 있습니다. 함께 야구장 데이트, 지인 돌잔치 참석, 해외여행 하는 모습 등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장우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조혜원을 초대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기안84 유튜브 채널

특히 이장우는 '2023 MBC 연예대상' 최우수상 수상 소감 중 조혜원과의 결혼을 언급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당시 이장우는 "여자 친구가 지금 힘들게 일하고 있는데 결혼을 조금 미뤄야 할 거 같다. 나 '나 혼자 산다' 조금만 더 해도 될까? 너무 사랑하고 장모님 감사하다"라고 결혼을 간접적으로 언급했습니다.

이후에도 이장우는 유튜브 채널 '인생84'에 출연해 "(조혜원과) 6년 만났다. 신기한 게 확실히 연애를 하면서 기운이 되게 좋아졌다. 결혼이 너무 하고 싶다"며 "결혼해서 아기를 많이 낳고 그게 더 맞는 거라고 생각이 든다. 내 맘대로 되진 않겠지만 만약에 된다고 치면 정말 많이 낳고 북적거리는 걸 항상 꿈꾼다"는 결혼 계획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KBS1

이장우는 2006년 MBC '90, 사랑할 시간'을 통해 데뷔한 이후 '웃어라 동해야' '오자룡이 간다' '예쁜 남자'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전현무 박나래와 '팜유 라인'을 결성,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 그의 여자친구인 배우 조혜원은 지난 2016년 영화 '혼숨'으로 데뷔했으며 '낮과 밤' '마인' '군검사 도베르만' '퀸메이커' 등에 출연하며 주목 받는 배우로 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