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직 걸그룹 멤버 나인뮤지스 비니(이혜빈), 축구선수 이규로 전 남편 불륜 저격?..."내가 좀 호구 병X이었다" (+정체, 나이)

전직 걸그룹 멤버 나인뮤지스 비니(이혜빈), 축구선수 이규로 전 남편 불륜 저격?..."내가 좀 호구 병X이었다" (+정체, 나이)

온라인 커뮤니티

축구선수 이규로와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비니(이혜빈)가 이혼 배경에 대해 의미심장한 발언을 남겼습니다.

 

이혜빈은 2012년 연말 지인의 소개로 만난 3살 연하의 이규로와 2년 간의 교제 끝에 지난 2014년 말 결혼했습니다.

하지만 2024년 7월 5일, 뒤늦게 두 사람의 이혼 소식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인생에서 잘한 선택이 결혼과 이혼"

온라인 커뮤니티

현재 캐나다 토론토에서 영주권을 따고 거주 중인 이혜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근황을 전하면서 여러 차례 이혼을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최근 이혜빈의 유튜브 채널에는 ‘전 남편이 남긴 댓글보고 급발진하여 만들게 된 영상입니다.(결혼과 이혼 비하인드 그리고 현재)’란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비니는 "인생에서 정말 잘했다고 생각하는 선택이 결혼과 이혼"이라고 운을 뗀 뒤 "5년 됐는데 더 늦기 전에 그 선택을 한 게 정말 후회하지 않는다"라고 이혼에 대한 심경을 밝혔습니다.

전 남편과 관련해서는 "떠올리거나 할 것도 없고 그냥 잘 살았으면 좋겠다. 어디선가 궁금하지도 않다"라면서 전 남편이 자신의 게시물에 댓글을 달았다고 전했습니다.

 

 

"내가 순순히 꺼져줬다"

유튜브 채널 '비니 Bini'

 

이혜빈은 "영상을 보는 것도 이해가 안 되지만 어떻게 댓글을 달 수가 있나. 우리가 그럴 사이가 아닌데 아름다운 이별을 했다고 착각하나"라고 의미심장하게 발언했습니다.

이때 자막에는 '내가 좀 호구 병 X이긴 했다'란 글이 삽입되기도 했습니다.

이혜빈은 “저희가 쌍욕을 하면서 헤어진 것은 아니다"라고 밝히면서도 다시 한번 자막에는 '내 심신건강을 위해서 순순히 꺼져줬다. 내가 산 혼수 가전가구 있는 집에서 둘이 알콩달콩 하셨기를’이라는 의미심장한 내용을 전해 두 사람의 이혼 배경에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걸그룹 탈퇴 레전드' 짤의 주인공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1985년생 현재 나이 38세인 이혜빈은 모델 경력을 쌓던 중 2010년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로 데뷔했지만 5개월 만에 탈퇴했습니다.

온라인 상에서는 '고구마 밭에서 탈퇴한 걸그룹'이라는 밈으로 유명세를 탔습니다.

이후 한동안 오랫동안 근황이 알려지지 않던 이혜빈은 2023년 6월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토론토에 거주 중인 근황을 전하고 있습니다.

 

2019년 이혜빈과 이혼한 축구선수 이규로는 2007년 전남드래곤즈로 입단 FC서울, 인천 유나이티드, 전북 현대 등을 거쳤으며 현재는 은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