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황재균, 이혼 보도에 무거운 입장 전했다...결혼·집·사주·궁합 재조명
티아라 지연과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kt wiz)의 이혼설이 제기됐습니다. 이에 대해 지연의 측근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습니다.
지연 황재균 이혼 언급된 라디오 생중계 무엇?
부산, 경남권 방송 KNN에서 라디오로 야구 경기를 중계하던 중 중계진이 황재균의 이혼을 언급했습니다. 라디오 방송으로 송출되지는 않았으나, 유튜브 채널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전달됐습니다.
이광길 해설위원은 캐스터에게 "그거 아느냐. 황재균 이혼 한 것"이라는 말을 꺼냈습니다. 캐스터가 "네? 황재균?"이라며 놀라워하자 "좀 있다가 (얘기하자)"라고 말했습니다.
캐스터가 "아니 기사 떴어요?"라고 물었고 이광길 해설은 "국장님에게 얘기 들었다. 얘가 시합 때 빌빌거렸던 이유가 있다. 집안이 시끄러운데 뭘 하겠냐"라고 밝혔습니다. 이광길 해설은 "그렇지. 안 되지. 가화만사성인데"라며 거들었습니다.
지연 유튜브 영상 업로드 중단 이유?
이후 온라인을 중심으로 지연과 황재균의 이혼설이 급속도로 퍼졌습니다. 황재균과 지연은 2022년 12월 결혼해 행복한 모습들을 공개해왔습니다.
게다가 지연이 최근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당분간 유튜브 영상 업로드가 어려울 것 같아 구독자 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 밝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라는 글을 남긴 바 있어 이혼설에 무게가 실렸습니다.
애초 이 글은 황재균을 향한 악플로 인한 것으로 보였으나 이혼설이 불거지면서 누리꾼은 실제 이혼이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엥 유튜브에서 너무 행복하게 살던데 갑분 이혼설이라니???", "시기가 미묘하긴 하네..그냥 인터넷발 썰도 아니고 국장한테 들었다는 것, 지연이 유튜브 영상 당분간 올리지 않겠다고 한 것, 황재균 인스타 없앤 거 까지...", "자신을 써포트해줄 일반인 만나도 쉽지 않은 종목이다..", "나균안이랑 착각했다는 말 있던데??"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남편 '황재균' 벤치 클리어링 논란 재조명
지난 5일 한화 이글즈와 kt wiz 경기 당시 한화 박상원이 삼진 세리머니를 크게 해 10점 차로 지고 있던 kt를 자극했습니다. 한화 류현진 등 베테랑과 코치들이 사과의 뜻을 전해 마무리된 듯 싶었지만 황재균이 경기 종료 후 "야, 일로 와봐"라고 박상원을 부르며 불쾌함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장성우까지 분노를 표하며 순식간에 양 팀 선수가 엉키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한화 김경문 감독과 KT 이강철 감독까지 대화를 나눈 후에야 소동이 일단락이 됐습니다.
황재균의 돌발 행동은 지연에게까지 영향이 미쳤습니다.
누리꾼들은 지연의 계정에 찾아 "남편분 인성이 왜 그래요...?", "자기가 수비 실책으로 내려갔는데 왜 경기 다 끝나고 꼰대짓 하나요? 왜 그래요?", "남편 좀 챙겨요 야구선수인지 조폭인지 ㅋㅋㅋ 실력 좀...", "남편 인성부터 키웁시다. 선수가 끝까지 자신의 플레이에 환호하는 게 당연한 거지"라며 악플을 쏟아냈습니다.
지연 황재균 이혼설 사실무근...결혼 신혼집 사주 궁합 재조명
지연의 전 소속사 대표는 25일 "지연에게 이혼설과 관련 확인을 한 결과, 사실이 아니"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황재균과 지연은 22년 12월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신혼집으로 서울 송파구 신천동의 롯데 시그니엘 레지던스를 택했습니다.
이들의 사주 역시 누리꾼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연은 고집세고 뚝심있고 독한 면이 있습니다. 경쟁심도 강하고 지지 않으려는 오기, 질투심도 있고 뒤끝이 상당합니다. 여자동료에게 시샘을 받거나 시샘을 할 일이 있기 쉽고 동료복이 없습니다. 특히 내 돈을 남에게 잘 빼앗기는 사주라 돈 관리는 남에게 맡기지말고 자신이 스스로 신경써서 하는 게 좋습니다.
이미 임자있는 남자를 좋아하게 될 수 있고 내 남자를 라이벌에게 뺏길 수도 있습니다. 공주기질이 있고 의심이 많으며 좀 특이한 면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감정기복도 있어 기분도 왔다갔다 할 수 있습니다. 연예인으로서 끼는 좋고 아이돌도 그렇고 연기자로서도 재능이 있을 법합니다. 일을 하는 게 개운이 되니 결혼 후에도 일을 하는 게 낫습니다. 남편과는 연인보다는 남매느낌의 사주로 닮은 부분이 많습니다.
황재균은 책임감은 강하나 무뚝뚝하고 여자를 잘 다룰 줄 모릅니다. 잘 참긴 하나 또 잘 욱할 수 있고 잘못하면 폭력적인 부분도 있을 수 있습니다. 윗사람말 잘 듣고 복종하고 남 시선 평가 많이 의식하고 어느 정도는 꼰대 기질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순발력 재치 임기응변력 이런 건 많이 부족하고 군인과 운동선수에게서 많이 보이는 사주형태라 직업은 잘 선택했습니다.
경제관념이 그렇게 좋아보이지는 않고 체면유지 때문에 지출이 과할 수도 있으니 신경써야겠다. 그래도 다행히 받을 복은 있는 사주입니다. 연애에 서툴고 요령이 부족하며 표현을 잘 못하니 여자는 적극적이고 밝은 성격의 여성이 어울립니다. 질투심도 있고 뒤끝도 있고 그렇게 쿨한 성격은 아닙니다.
둘은 서로 상호보완성이 약하고 연인보다는 편한 친구 오누이 느낌의 궁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