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쯔양, '낙태·대리수술·업소·탈세' 거짓말 의혹 총정리...가세연 폭로 사건 요약

쯔양, '낙태·대리수술·업소·탈세' 거짓말 의혹 총정리...가세연 폭로 사건 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유튜버 쯔양(27)이 타인 명의로 불법 수술을 받았다는 주장이 나온 가운데, 이를 조사해달라는 민원이 보건복지부와 행정안전부에 접수된 것으로 전해지며 쯔양 사건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쯔양의 낙태, 대리수술 및 과거 업소 술집 근무, 탈세 의혹, 거짓말 등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쯔양 거짓말 의혹 총정리

온랑니 커뮤니티

쯔양의 불법 수술 의혹은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제기됐습니다.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쯔양이 전 남자친구 이모씨 누나의 명의로 불법 수술을 받았다는 내용의 영상과 녹취록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녹취록에서 이씨 누나는 "객관적으로 둘의 관계는 안 나쁘진 않았다. 솔직히 기분은 무척 나쁘긴 하지만 동생에 대해서 뭐라고 떠들어대는지 사실 크게 관심 없다. 저는 현재 남아있는 제 가족들에게 피해가 오는 걸 막고 싶다"는 뜻을 전했습니다. 

 

녹취록에서 A 씨는 "쯔양의 입장을 보면 왜 그렇게 말을 했는지는 이해가 간다"면서도 "쯔양이 제일 무서운 건 내가 나서서 입을 터는 거다. 나도 알고 있는 것들이 있으니까"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A 씨는 "이 부분 때문에 '더 이상 유족을 언급하지 말아달라. 나 또한 더 이상의 언급을 하지 않겠다'라는 식으로 말하는 것이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쯔양, 전남친과 업소에서 만나 (+술집)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쯔양이 새벽에 이야기했던 거 대충 봤을 때 이게 어디까지가 사실이고 어디까지가 방어인 건지 모르겠다"며 "OO(유흥주점)에서 일 시키고 이런 것도 동생이 시켰다고 하던데 제가 듣기로는 원래 OO 나가고 OO(업소 종사자)로 일하던 앤데 만났다고 했다"고 B 씨의 변호사에게 말했습니다. 

 

이어 "하지만 이것도 동생의 입에서 나온 소리다. 저도 원래 OO OOO였고, 자기가 웨이터 일 하면서 만나게 된 애라고 들었다. 시키고 막 이런 게 아니라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쯔양은 앞서 자신이 과거 유흥업소 등에서 일했다며 이는 전 연인 B 씨의 강요와 협박에 의한 것이라고 주장한 바 있습니다.  A 씨는 쯔양은 본인이 살아야 하는 입장이기 때문에 모든 걸 다 덮어씌우려고 행동하고 있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쯔양, 탈세 및 낙태·대리수술 의혹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A 씨는 쯔양이 탈세하고 자신의 이름으로 병원을 방문해 수술까지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내 카드를 써서 탈세하고, 내 이름으로 OOO과 가서 OO를 했다. 내가 이름을 다 빌려줬다"며 "내가 지금 이런 얘기를 하는 게 무슨 소득이 있는지 모르겠다. 쯔양은 나와 먼저 접촉했었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고 말했습니다. 

해당 녹취록 속 내용은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가세연 측은 A 씨에게 연락을 취해 진위를 확인했고, A 씨는 현재 자기 동생을 향한 여론의 분위기에 대해 "동생이 잘못한 게 맞기 때문에 그 분위기가 틀리진 않다"면서도 '쯔양을 강제로 동생이 나쁜 길로 들어서게 한거냐'라는 물음엔 "노코멘트 하겠다"고 말을 아꼈습니다. 

이에 대해 가세연 측은 쯔양과 A씨를 고발하겠다며 "쯔양과 이씨 누나, 의료법을 위반한 병원까지 모두 고발 조치 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쯔양 측은 아직 이렇다 할 해명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쯔양 전남친 누나 명의 대리수술 의혹...조사해달라는 민원 접수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9일 보도에 따르면 복지부와 행안부에는 이날 쯔양을 주민등록법 및 의료법 위반 등으로 조사해달라는 취지의 민원이 접수됐습니다.

이 민원은 복지부 보건의료정책과에 배당됐습니다. 행안부는 관련 법을 살펴봐야 한다며 경찰에 사건을 넘겼고, 경찰은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사건을 배당했습니다. 경찰은 이르면 30일부터 내사에 착수할 예정입니다.

민원인 A씨는 "병원 측에서 당시 수술동의서를 통해 쯔양의 신원을 파악할 수 있었을 것으로 추단됨에 따라, 쯔양이 명의도용 환자임을 충분히 인지할 수 있었을 것으로 추정되고, 결국 쯔양의 수술을 시행한 병원 측의 과실 또한 가볍지 않다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쯔양의 '대리수술 의혹 사건'에 대해서도 의료법 등의 위반 혐의에 대해 철저히 검토하여 수사를 의뢰하는 등 엄중히 대응하여 줄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런 거 민원 넣을 시간에 다른 생산적인 활동에 신경쓰길,,", "쯔양을 너무 우려먹는다..", "모든 돈이 관련된 의혹은 거의 100프로지"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