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담동 집 10억에 구매.. 인테리어만 2억 들어.." 김새롬, 놀라운 재산 공개 (+이혼)

"청담동 집 10억에 구매.. 인테리어만 2억 들어.." 김새롬, 놀라운 재산 공개 (+이혼)

온라인 커뮤니티

방송인 김새롬이 최근 출연한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일화를 고백해 놀라움의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성공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지난 2024년 7월 27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서는 '혼자사는 '김새롬' 청담동 아파트 최초공개 (연예계 뒷담, 연예인 인성)'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이날 장영란은 게스트인 박슬기, 하지영과 함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 집에 위치한 김새롬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김새롬은 본읜의 집 스위치에만 800만원 썼다고 밝혔는데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에 총 2억원을 투자했다고 전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박슬기는 연신 감탄하며 "너네 집 검색창에 치니까 33억이 뜬다"며 부동산 가격을 물었습니다. 이에 김새롬은 당황하면서 "그 집은 정원 딸려있는 2층이다. 난 10억 초반대에 샀다"고 재산의 일부인 자택의 가격을 솔직히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김새롬은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경험담도 털어놨는데 그녀는 "내가 이사를 10번 했다고 하지 않았냐. 그래서 내가 부동산 한 아줌마랑만 거래를 한다. 어느날 (녹화 중)문자가 왔다. (한 집이) 3억8천만원에 급매가 나왔다고. 녹화소리가 안 들리더라. 하필 그때 또 제목이 '돈의 맛'이었다"라며 "쉬는 시간 되자마자 '홀드할게요'라고 했다. 2년 정도 갖고 있다가 5억7천에 팔았다. 그 돈으로 지금 집을 장만한 거다"라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인 김새롬은 대한민국의 방송인입니다. 김새롬은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연예 정보 리포터, 예능 패널, MC, 쇼호스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습니다.

그녀는 활동 초기부터 솔직하고 과감한 입담을 선보이며 이른바 '싼티 캐릭터'로 주목받았지만 나이가 들고 결혼과 이혼을 겪으며 조금씩 이미지를 바꾸고 있습니다. 

김새롬은 2015년 7월에 셰프 이찬오와 결혼한다고 알렸습니다. 

두 사람은 만난 지 4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을 해 화제가 되었는데 지인의 소개로 만나 120일 동안 매일 데이트를 즐겼고, 신혼집을 마련하기도 전에 혼인신고부터 마쳤으며 상견례 겸 결혼식으로 직계가족 10명만 모여서 이찬오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했다고 합니다. 

 
KBS2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당시 대중들에게 조금 비호감이었던 김새롬의 이미지를 바꾸는 신의 한 수이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함께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깨가 쏟아지는 모습을 신혼 부부의 모습 그대로를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워낙 짧은 연애기간 탓에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접한 대중들은 걱정의 목소리를 내기도 했는데, 실제로 김새롬은 한 예능 프로에 출연해 당시 남편인 이찬오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만난 지 얼마 안 되고 결혼해서 남편에 대해 잘 모른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던 중 김새롬과 이찬오가 결혼한지 9개월만에 제주도의 어느 음식점으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이찬오가 한 여성을 무릎에 앉힌 모습이 '제주도 바람 동영상'이라는 이름으로 인터넷에 유포되었습니다. 

 

논란이 일어나자 이찬오는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한 후 방송에서 자진 하차했고, 김새롬은 부부 사이에 문제가 없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나 결국 두 사람은 2016년 12월 결혼 1년 4개월 만에 이혼했는데, 그 직후 김새롬으로 추정되는 한 여성이 이찬오로 추정되는 남성을 발길질하는 등 폭행하는 것으로 보이는 동영상이 떠돌면서 또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후에는 이찬오가 마약밀수입과 흡입 혐의로 구속됐는데, 재판 과정에서 그는 "전처에게 가정폭력을 당해 이혼하고 우울증이 와서 마약에 손을 대게 되었다"고 진술해 논란이 이어졌습니다. 

MBC every1

이혼 후 한동안 활동을 중단했던 김새롬은 예능 프로에 출연해 이혼 심경을 밝혔습니다. 그녀는 "많은 분들이 알다시피 내가 성급하게 결혼을 결정했고 단순하게 사랑하는 것과 사는 것은 다르다는 것을 많이 알게 됐다"라고 말해 주변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현재 김새롬은 활발하게 방송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찬오는 2019년에 재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대는 국내 유명 기업의 임직원인 박모씨로, 이찬오 셰프보다 연상입니다.